무함마드가 기적을 행하였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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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쓴이 Ali Sina
신앙은 눈을 멀게 하고 믿는 자는 자신의 문제에 대하여 잘못된 것을 보지 못한다는 것은 비밀이 아니다. 이것이 무슬림들이 기독교인 유대인 힌두교인의 잘못된 것을 볼 수 있으면서 자신들의 종교에서 불합리한 것들을 보지 못하는 이유이다.
무슬림들은 무함마드가 입었던 옷을 입고 무함마드가 말했던 언어를 말하며 무함마드가 행동했던 방식으로 행동하며 무함마드가 먹었던 음식을 먹을 정도로 무함마드를 좋아한다. 이것은 무함마드가 위대하다는 것이 아니고 그의 추종자들의 무조건적이고 광신적이며 맹목적인 신앙의 표시일 뿐이다. 모든 이단들의 추종자들은 그들의 지도자를 신적인 존재로 칭송하고 아첨한다. 이것이 그들의 지도자들이 정말로 위대한 존재라는 표시가 아니다. 인간들은 영웅들을 필요로 하고 그들을 만들어낸다. 그들이 죽었을 때 종종 그 추종자들은 그들의 실제 삶보다 더 과장하여 신화적인 인물로 만든다. 그때는 그들의 인간적인 본성과 결함들이 그 숭배자들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다.
무슬림들은 무함마드를 보지 못하였다. 그들의 예언자에 대하여 완전히 간접적으로 들은 이야기에 의존한다. 이 이야기들은 무함마드를 인간의 이성을 초월하여 우상화한다. 많은 그러한 하디스들이 불순한 자들에 의하여 조작되고 과장되었으며 근거가 없다. 예를 들어 무함마드가 달을 쪼개었다는 다음의 하디스를 보자.
Sahih Bukhari Volume 5, Book 58, Number 208
Anas bin Malik가 말하였다:
메카의 사람들이 알라의 사도에게 기적을 보여 달라고 요구하였다. 그래서 그는 달을 두 개로 쪼개었는데 그들은 달 사이에서 Hiram산을 보았다.
Sahih Bukhari Volume 4, Book 56, Number 830 ,831, 832도 보라.
또는 무함마드가 아무것도 없이 물을 만들었다고 주장하는 이것을 보라.
Sahih Bukhari Volume 1, Book 4, Number 170
Anas bin Malik가 말하였다:
'Asr 예배 때가 되었고 사람들이 세정을 할 물을 찾았으나 그들이 물을 구하지 못하였을 때 알라의 사도를 보았다. 나중에 한 동이의 물이 세정을 위해서 알라의 사도에게 주어졌다. 그는 자기 손을 그 동이에 넣고 사람들이 그것으로 세정을 하라고 명하였다. 나는 그들 모두가 세정을 할 때까지 그의 손가락 아래서 물이 솟아나는 것을 보았다(이것은 예언자의 기적들 가운데 하나이다).
또는 빵을 만들어내었다. Sahih Bukhari Volume 5, Book 59, Number 428
물론 의심하는 사람들에게 도전받았을 때 무함마드는 거듭해서 기적을 행할 수 있음을 부인하였다. 그는 이전의 예언자들이 기적을 행하는 능력을 받았을지라도 자신의 기적은 오직 꾸란 뿐이라고 인정하였다.
Sahih Bukhari Volume 9, Book 92, Number 379
Abu Huraira가 이야기하였다:
예언자는 “사람들이 가지는 보증 또는 믿음 때문에 기적을 행하지 않았던 예언자는 없었지만 내게 주어진 것은 알라가 내게 계시한 하나님의 영감뿐이었다. 그래서 나를 따르는 자들이 부활의 날에 다른 예언자를 따르는 자들보다 더 많이 있을 것을 바란다.”라고 말하였다.
무함마드가 어떤 기적도 행하지 않았고 기적행하는 것이 쓸모없는 것이라고 알았던 것을 증명하는 이 마지막 하디스를 확증하는 많은 구절들이 꾸란에 있다. 다음 구절에서 무함마드는 자신의 계시의 증거로서 기적을 행하는 것의 쓸모없음을 강조하면서 자기 이전의 다른 예언자들이 기적과 분명한 표적들을 가지고 왔지만 여전히 사람들이 그들을 거부하였음을 인정한다.
꾸란 3:183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명하여 하늘에서 불이 내려와 삼켜버린 제물을 우리에게 가져올 때까지 선지자를 믿지 말라 말하는 자 있나니 일러 가로되 내 이전에 말씀과 너희가 요구한 것들을 가지고 선지자들이 오셨을 때 너희가 진실이라면 왜 그들을 살해하였느뇨?
처음부터 불신자들은 자신들이 믿을 수 있도록 무함마드에게 기적을 행할 것을 요구하였다. 대답으로 그들이 들은 것은,
꾸란 17:90
그대가 우리를 위하여 땅에서 물을 솟게 할 때까지는 그대를 믿지 않으리라 말하더라
그리고 그는 대답하였다:
꾸란 17:93
일러 가로되 나의 주님께 영광이 있으소서! 나는 인간으로써 한 선지자에 불과함이라
사람들이 무함마드에게서 특별하거나 기적적인 것을 보지 못하였으므로 그를 의심하였다.
꾸란 17:94
복음이 저들에게 이르렀을 때 백성들로 하여금 믿음을 방해했던 것은 단지 저들이 말한 이것이라 하나님이 인간을 선지자로 보냈단 말이뇨?
꾸란 25:7
저들은 또 말하길 이 선지자는 사람들처럼 음식을 먹고 시장을 걸어 다니는 자가 아니더뇨? 왜 천사가 그에게 내려와 훈계자로서 그와 동행하지 않느뇨?
꾸란 25:8
왜 보물이 그에게 쏟아져 내려오지 아니하고 왜 그에게는 과일을 즐길 수 있는 정원이 없느뇨? 죄인들이 말하길 “너희는 마술에 걸린 한 남자를 따르고 있을 뿐이라.”
그러나 무함마드는 사람들이 자신에게서 기적을 기대하지 말아야한다는 의미로 자신은 천사가 아니고 보통사람이라고 계속해서 말하였다!
꾸란 17:95
일러 가로되 땅위에 정착하여 평온히 걷는 천사들이 있다면 하나님은 하늘로부터 천사를 한 선지자로 저들에게 보냈으리라.
모든 무슬림들에 의하여 믿어지는 것과 같이 달을 쪼개는 것과 같은 전능한 기적들을 행하는 사람을 아무도 부인하지 않을 것이고 미친 사람 또는 귀신들린 사람이라고 부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상식이다. 그러나 무하마드를 실제로 아는 사람들은 그를 이러한 이름으로 불렀다.
꾸란 15:6
이때 그들이 말하더라 그대에게 꾸란이 계시되었다니 그대가 미친 자가 아니뇨!
무함마드가 이미 기적을 행하였었다면 아무도 그에게 기적을 요구하지 않았을 것이다.
꾸란 15:7
그대가 진실한 자 중에 있다면 왜 천사들을 이르게 하지 않느뇨?
그러나 무함마드는 대답하였다.
꾸란 15:8
하나님은 진리의 목적을 위하여 천사들을 보냈을 뿐이라 만일 천사들이 그들에게 왔다면 그들은 유예되지 못했으리라!
꾸라이시족들이 믿을 수 있게 표적이나 기적을 계속해서 요구하였고 무함마드는 계속해서 자신은 경고자일 뿐이라고 말하였다.
꾸란 13:7
왜 그대에게 주님의 증표가 내리지 아니 하느뇨 라고 불신자들이 말하나 그대는 모든 백성을 위한 경고자요 안내자 일 뿐이라
동일한 이야기를 말하는 더 많은 구절들이 있다. 사람들은 기적을 요구하고 무함마드는 단지 당신들과 같이 사람이고 경고자일 뿐이라고 말한다. 무함마드가 어떠한 기적도 행하지 않았다는 분명한 증거가 이 구절에 있는데 여기서 기적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여 사람들이 기적과 분명한 표적들을 행하였던 다른 예언자들을 거부하였다고 말한다.
꾸란 3:184
만약 그들이 그대를 부인한다면 그 이전의 말씀과 시편과 구약과 신약을 가져온 선지자들도 부정되노라.
이상의 구절들에서 무함마드는 모든 초능력을 부인하고 있다. 그가 행하였다는 하디스의 기적들을 행하였다면 이 구절들의 의미는 무엇인가? 다음 구절에서 무함마드는 기적들을 마술에 비교하며 예언자의 증거로서 기적들을 분명하게 부정한다.
꾸란 21:3
저들의 마음은 경박하고 죄지은 자들은 자신들의 밀담을 숨기며 이 사람은 너희와 같은 인간이 아니뇨? 너희는 요술을 보면서 그를 따르느뇨?
무함마드가 옳았다. 어째든 기적이 무슨 소용이 있는가? 기적은 그것을 목격한 자들에게 증거가 될 수 있을지 모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아무것도 아니다. 무함마드가 진정한 기적은 자기의 메시지 또는 꾸란이라는 것을 강조한 것은 옳은데 왜냐하면 그것이 정말로 중요하기 때문이다. 비록 이것이 유효한 원리일지라도 꾸란은 전혀 기적이 아니다. 꾸란은 오류들과 모순들로 가득 찬 책이다.
나는 두 가지 이유로 무함마드를 위대한 인간으로 보지 않는다.
a) 많은 하디스와 꾸란의 구절들이 올바르다면 무함마드를 분노하며 무자비하고 용서가 없고 속임수를 사용하는 경건하지 않은 사람으로 보여주고 있다. 분명히 말하지만 대상들을 약탈하고 자신의 믿음을 가지며 그를 따르지 않는 사람들을 살해하며 적들을 저주하며 여자들을 이등급의 시민으로 간주하여 그들을 지능이 부족한 사람들로 부르며 보통의 악한과 같이 자신의 대적들을 비겁하게 암살하며 이와 비슷한 더 많은 행위들은 내가 따르고 모방하기 원하는 사람으로 내가 찾는 영적인 성격들이 절대로 아니다. 그의 행위들은 자신이 꾸란 69:40에서 주장한 “존경받는 사도”의 행위와 거리가 아주 멀다.
b) 오늘날의 무슬림들 특히 서구적이고 인도적인 옳고 그름의 개념에 의하여 윤리의 기준이 영향을 받은 사람들은 무함마드를 무자비하고 부도덕하고 비윤리적인 악한으로 보여주는 그러한 하디스들로부터 자신들을 멀리 하려고 한다. 그들은 그러한 하디스들과 무함마드를 부정적으로 보는 모든 것의 유효성을 거부한다. 그러나 그러한 하디스들과 꾸란 구절들이 조작되었다면 이슬람의 총체적인 유효성은 무너지고 진정한 삶과 말씀을 알지 못하는 신화적인 인물을 사람들이 믿을 이유는 없다.
원문출처 http://www.faithfreedom.org/Articles/sina/miracles_of_Mo.h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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